8 Min Abs Workout

from 운동 2012.11.30 11:02

+ 블로그를 방치한 작년 한 해 운동을 참 열심히 했다.

내가 내 자신을 생각해도 뿌듯 할 만큼..

작년 여름에 이 동영상을 보고 집에서 따라하다가 숨질뻔 한 이후로는 몇번 따라하다 말았는데

트위터에서 친구가 건 링크를 보고 나도 다시 불타올라 해봤다.

8분이라 짧아서 별거 아닐 것 같지만 절대 그렇지 않다.

박자도 나오고 숫자도 세주고, 쉬는 시간도 정확히 알아서 재주기 때문에 따라하기 좋다.

한개도 빼먹지 않고 똑같이 따라하다 보면 첫 셋트 하면서부터 배때지가 찌져질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.


+ 팁 이라면 두번째 나오는 동작같은건 목 뒤보다 턱을 잡는편이 자세엔 더 좋다.

나도 그렇게 배웠었는데 힘들면 나도 모르게 머리를 당기게 되고 그럼 무리게 오게 되는데,

턱을 살짝 잡고 시선을 천장에 고정시키면 자세도 흐트러지지않고 목에 무리도 안온다.

그리고 상체를 들어올리고 내려올때 날개뼈가 바닥에 다 닿도록 누워버리지 말고

닿기 전에 다시 올라가면 배가 진짜로 뫅 갈기갈기 찌져질것같으면서 효과만점.


+ 그리고 중요한건데... 이거 한다고 뱃살이 빠지는거 아니다.















너도 좀 해야 하지 않겠니....?








+ 내가 뭣도 아닌데 이런 포스팅 하는게 좀 웃기기도 하지만....

레몬디톡스 공구 글 같은거 보다야 낫잖아..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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